오동통한 새우살이 땡길때는
요즘 핫하다는 민혁이네외국포차에
들린답니다~

오동통한 새우랑 치즈와의 만남
맛없을수가없는 비쥬얼의 환상적인 궁합이지요~~
주말에 오래간만에 친구들이랑 달렸네요

다들 새우가 녹기를 바라는 마음^^

진짜 치즈가 부풀어 오르는게 냄새가 끝내주네요~~

민혁이네 외국포차~소문대로 사람도 굉장히 많았어요~ 줄까지 서야한다니
하하;;;

이 빵도 찍어먹으면 굉장히 맛있었어요
리필은 1000원 ..그냥 해주면 좋을텐데 말이죠 ㅋㅋㅋㅋ

호가든 로제랑 건배~
으앙 ㅜ ㅜ 맛있어 ㅜ ㅜ
달달한게 맛있어요~

민혁이네 외국포차에서 간만에 친구들이랑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