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땅!즐겁땅!
정말 간만에 땅땅치킨 시켜먹네요 ㅋㅋ
예전에 친구들이랑 한참 자주 먹었었는데말이죠 ㅋㅋ

역시 땅땅치킨의 대표는 세트1번이 아닐까합니다~
불닭+허브순살치킨

이건 불닭이에요~~제가 좋아하는 메뉴
오호라~이번에보니 위에 올려지던 견과류가 마늘로 바뀌었네요~
근데 더 맛있어요~맵지 않은듯 매운듯
오묘한게 정말 따봉입니다!

이건허브순살치킨인데~
간장소스가 발려있어 짭조름한게 굉장히 맛있어요~~

이렇게 세트메뉴 구성이 참 좋은 거 같아요~~
전 뜯어먹는닭 말고 순살을 원할때는
무조건 땅땅치킨을 먹습니다~

한번씩 생각나는 불닭 ~.또 먹고싶어라~

후라이드를 좋아하면 망설임없이 순살치킨이겠죠~~

세상에는 왜이렇게 맛있는 닭들이 많은걸까요 ㅋㅋㅋㅋ
다다다 먹어봐야지 으하하하하
다들 낼 공휴일 잘보내세요~태극기다는거 잊지마시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