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따뜻해서 옷을 얇게 입었더니
감기걸린거 같아요 ㅜ ㅜ아침저녁으로는 꽤 쌀쌀하고 낮에는 덥고
아무래도 기온차이가 나다보니 감기걸린거겠죠ㅜ ㅜ

주말에 시댁에 다녀왔는데 시어머니께서 주신 유자차랍니다~
거제 사는 친구분이 직접 담아서 파는거라네요~확실히 마트에서 파는거보다 진하고 맛있네요^^

유자차는 먹기가 참 좋은거 같아요~
향도 좋고~맛도 좋고~
피부에도 좋고~ 감기에도 좋은 유자차

달달합니다~아주 약간 쌉싸름한 맛도 도는게 더 매력적인거 같아요~

오빠와 사이좋게~~
자기전에 한잔 더 먹고자야겠어요~

맛있어서 전 양을 엄청 넣었답니다
달다~ㅋㅋㅋㅋ달콤한 향에 비타민이 충부한 유자차^^

몸이 한결 낫네요~
기분탓인가?
따뜻합니다~~
다들 요즘 같이 기온차 심할때는
오차림 신경 잘 쓰자구요^^
다들감기조심하세요히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