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식욕장난아닌 나는
파는게 양이 작아 오늘은 직잡 만들어
먹었답니다 ㅋㅋㅋ
쌀떡과 좋은오뎅을 사요한 떡볶이는
파는거 이상으로 맛있네요~^^
가기에 라면사리까지 첨가하니 그야말로 환상입니다.
김말이 튀김은 서비스~~
이건 마트에서 산건데 괜찮네요**

아 . . 근데 아쉬운게 오늘 집에 양배추랑 파가 없어서 ㅜ ㅜ 야채를 아무것도 못넣었다는 사실 ㅜ ㅜ
있었으면 두배로 맛있었을텐데 말이죠 ㅜ

그래도 괜찮아요따봉
쌀떡이 한몫했어요
어찌나 쫄깃쫄깃 한지~
그리고 빨간국물이 끝내줍디다.

그래서 이 김말이 튀김과 함께 먹음 최고!
김말이를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야 맛있어요~~아~순대도 먹고싶어라. .

요즘 떡볶이가 너무 맛있었는데
오늘 실컷먹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