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과 관리는 직장인에게는
떼려야 뗄 수 없는 존재 같아요
일 때문에 아무리 힘든 날이라도 창원마사지
한 번이면 언제 그랬냐는 듯이
피로가 싹 가시곤 하잖아요
그러다 보니 이제는 조금이라도 피곤한
날이면 무조건 받으러 다녀오게 되네요
그리고 이번에도 다녀오게 됐는데요
이번에는 특히 잘해준다고 소문난
도쿄더타이라는 곳을 찾아가게 됐어요
사실 제가 한동안 일이 바빠서
제대로 쉬지를 못했거든요
그런데 마침 여기는 후기를 봤을 때
실력이 좋다는 이야기가 대부분이길래
쌓였던 피로도 잘 풀어줄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잔뜩 기대한 채로 방문하게 됐어요


가보니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이곳은
도쿄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매장이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지금까지 가봤던 곳들과는
완전히 다른 느낌이 들더라고요
인테리어부터 일본 전통 느낌이
팍팍 나는 곳이라 들어가자마자
감탄이 절로 나왔네요
그 덕분에 여기가
훨씬 특별해 보이기도 했고요
제가 이런 스타일을 좋아하기도 해서
더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서비스도 상당히 잘 되어 있는 곳이라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제가 예약하고 왔다고 말하니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셨거든요
바로 들어갈 수 있도록 준비해주시기도 해서
기다릴 필요도 없었네요


받을 수 있는 안마는
일본식 건식 관리부터 오일로 하는 습식까지
아주 다양했는데요
시간도 세밀하게 나누어져 있는 데다가
더 추가할 수도 있고 VIP코스도
따로 있어서 너무 괜찮더라고요
심지어 전신이 아닌 부분 집중 관리만
받는 것도 가능하니 좀 더 내게 딱 맞는
코스를 고를 수 있었어요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은 곳이라서
더 마음 놓고 이용했었고요
정상가도 그랬지만 회원가로 이용했을 때
더 저렴하게 받아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최대 15,000원이나 깎아주시는 것이
할인 폭도 상당히 컸네요
그런 걸 보면 회원가로 이용하는 게
훨씬 이득인 것 같아요
서비스가 좋은 곳이라 그런지
차도 가져다주셨는데,
좋은 향이 올라오는 건 물론이고
맛도 상당히 괜찮더라고요


평소에 차를 즐겨 마시는 편은 아니지만
이건 맛있게 잘 마셨던 것 같아요
게다가 따뜻한 게 들어가니까 몸의
긴장이 확 풀리는 느낌도 들었어요
과자도 함께 가져다주시니
덕분에 잘 먹었네요



여기는 시설도 잘되어 있는 곳인데요
안쪽으로 들어가니 안마를 받을 수 있는
방이 나왔는데, 로비 못지않게
잘 꾸며져 있더라고요
굉장히 넓은 데다가 분위기는 정말
일본에 왔다고 해도 믿을 만큼
이국적이어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이렇게 따로 2인실이 있기도 했는데
그 덕분에 친구와 함께 오거나
연인과 같이 받을 수 있겠더라고요
마찬가지로 이곳도 예쁘게
꾸며져 있기도 해서 분위기 있게
쉬다 가기 좋을 것 같아요


내부도 먼지 하나가 보이지
않을 만큼 깨끗했었어요
아무래도 인기가 워낙 많은 매장이다 보니
제가 도착하기 얼마 전에도 손님이
다녀갔을 텐데, 전혀 눈치채지 못할 정도로
깔끔하게 정리해두고 계셨거든요
그런 걸 보면 성격이 깔끔한 분들도
여기라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겠네요


혼자서 쓸 수 있을 만한 방도 있었는데
여기도 너무 괜찮더라고요
안쪽에 있기도 해서 혼자 조용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커튼도 칠 수 있으니까 창문에서
햇빛이 조금씩 들어오기도 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듯한 곳이더라고요
제가 사용한 방은 이곳에서도
가장 화려한 곳인데요
다른 방들도 정말 예쁘게 되어 있지만
여기가 압도적으로 잘 되어 있어서
아주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침대도 분홍색이라 굉장히 화려했고
방 자체가 쾌적하게 되어 있어서
편하게 쓸 수 있을 만한 곳이었어요


후에는 본격적으로 안마를 받았어요
그런데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잘 해주셔서 만족스럽더라고요
실력이 좋은 곳이라는 건 이미
후기로 확인해서 알고 있었지만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꼼꼼하게
잘 해주는 전문가분들이셨어요


손길에서부터 세심함이 느껴졌는데,
제가 불편하지 않도록
신경 써 주시는 게 느껴졌어요
물론 그렇다고 안 시원한 것도 아니었고요
제가 평소에 불편했던 부분을 바로 찾아서
꼼꼼하게 풀어주시니 오랫동안 쌓여있던
피로가 한 번에 날아가는 듯하더라고요
그 덕분에 제대로 힐링할 수 있었네요


이런 곳이라면 다음에도 피로가 쌓였을 때
또 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
원래 저는 한번 와봤던 곳은 잘 안 오는 
스타일인데 여기는 제가 다시 오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 정도로 잘해주셨거든요
역시 후기가 좋은 곳은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죠
서비스도 정말 괜찮고 인테리어도
두말할 필요가 없는 곳이라 참 만족스럽더라고요
참고로 이곳은 창원마사지를 다 받고 나서
샤워도 하고 나올 수 있는 곳이에요
덕분에 저도 아로마 안마를 받고 나서
마무리까지 시원하게 하고 나올 수 있었네요


심지어 샤워부스 안에 필요한 것도
다 준비해주셔서 좋더라고요
샴푸나 린스는 물론이고 바디워시나
비누까지 씻을 때 필요한 건 다 있었어요
그 덕분에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이용하게 됐어요
빗이나 기초 화장품 같은 것들도
따로 준비해주셔서 씻고 나와서
다시 정돈하기도 편했어요
안 그래도 안마를 너무 잘해주셔서
몸 전체가 개운했는데 이렇게 마무리까지 
제대로 하고 오니 기분이 좋을 수밖에 없더라고요


나오기 전에 카드도 하나 받았는데
10번 방문하면 1시간 코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오늘 받았던 건 바로 도장을
찍어 주셔서 좋았네요
이번에 진짜 만족스럽게 받고 가서
10번을 채우는 건 금방일 것 같은데요
혹시 다른 분들도 괜찮은 매장을
찾으신다면 여기에 한번 가보세요
정말 편히 쉬다 올 수 있을 만한 곳이었어요


창원 도쿄더타이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중앙대로 75 201호 도쿄더타이

+ Recent posts